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카솟, 글옵은 무기 스킨입히는 전용 API가 있어서 코드한줄로 간편히 바꿀수있지만
데매는 그런자료가 없다.
1인칭 뷰모델 무기입히는법은 알아보고있으나 3인칭은 매우간단하게
스킨을 입힐수있음을 알아냈다.
아래 코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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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lude <sourcemod>
#include <sdktools>
#include <sdkhooks>
new g_iWorldModel_StunStick;
public void OnMapStart()
{
g_iWorldModel_StunStick = PrecacheModel("월드모델경로", true);
}
public Action:OnPlayerRunCmd(Client, &buttons, &impulse, Float:vel[3], Float:angles[3], &weapon)
{
new iActiveWeapon = GetEntPropEnt(Client, Prop_Data, "m_hActiveWeapon");
if(iActiveWeapon != -1)
{
decl String:sWeapon[64];
GetEdictClassname(iActiveWeapon, sWeapon, sizeof(sWeapon));
if(StrEqual(sWeapon, "무기이름")) SetEntProp(iActiveWeapon, Prop_Send, "m_iWorldModelIndex", g_iWorldModel_StunStick);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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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
#include <sourcemod>
#include <sdktools>
#include <sdkhooks>
new g_iWorldModel_StunStick;
public void OnMapStart()
{
g_iWorldModel_StunStick = PrecacheModel("월드모델경로", true);
}
public Action:OnPlayerRunCmd(Client, &buttons, &impulse, Float:vel[3], Float:angles[3], &weapon)
{
new iActiveWeapon = GetEntPropEnt(Client, Prop_Data, "m_hActiveWeapon");
if(iActiveWeapon != -1)
{
decl String:sWeapon[64];
GetEdictClassname(iActiveWeapon, sWeapon, sizeof(sWeapon));
if(StrEqual(sWeapon, "무기이름")) SetEntProp(iActiveWeapon, Prop_Send, "m_iWorldModelIndex", g_iWorldModel_StunStick);
}
}
빠른 복붙용 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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