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소스엔진 게임에서는 이미지 포맷이 VMT, VTF로 구성되어있다.
VMT는 이미지에 대한 설명, VTF는 이미지파일이 되겠다.
기본적으로 VTF파일을 인게임에서 소환하면 이미지의 각도가 플레이어가 바라보는 방향으로 고정된다.
이를 막기 위해서는 VMT에 아래와 같은 양식으로 써주면 이미지의 각도가 고정된다.
"Sprite"
{
"$spriteorientation" "oriented"
"$additive" 0
"$spriteorigin" "[ 0.50 0.50 ]"
"$baseTexture" "zombieskillrpg/Judge0"
"$translucent" 1
"$vertexcolor" 1
"$vertexalpha" 1
}
쉽죵?
'소스모드 >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P] 각 게임 별 팀 번호 (0) | 2021.02.17 |
---|---|
[컨버팅] 하프라이프2 데스매치 무기 시퀀스 리스트 (0) | 2021.02.04 |
[소스엔진] 무기,스킨등을 컨버팅하는데 필요한 툴 (0) | 2021.02.04 |
[TIP] 소스모드 플러그인 언로드의 방법 두가지 (0) | 2021.01.22 |
[TIP] 키벨류 간단하게 사용하기 (0) | 2021.01.20 |